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도림 맛집 추천 허수아비돈까스 들깨칼국수 후기, 영업시간, 위치

by EUNJO 2021. 10. 19.
반응형

 

 

신도림 소문난 맛집 허수아비돈까스
들깨칼국수, 돈까스

 

외출하고 점심시간이 되었을 때쯤 오늘은 밖에서 외식하기로 해서 신도림 맛집 허수아비에 방문하기로 했다.

들깨칼국수가 맛있다고 해서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재료 수급 때문에 메뉴가 사라져서 못 먹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다시 생겨서 이번에 드디어 먹게 되었다.

 

 

가게는 대림 2차 상가 1층 계단 옆에 위치했다.

들어가기 전에 가게 앞에 나와있는 테이블에 안심콜 전화번호와 출입 명부가 놓여있다.

가게에 들어가기 전에 편한 방법으로 인증하고 들어가면 된다.

 

가게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다. 11시부터 영업 시작해서 다른 곳보다 조금 일찍 닫는 편이다. 그리고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며 토요일이나 공휴일은 영업시간이 짧아 무조건 점심시간에 가야 한다는 점 미리 숙지해야 한다.

반응형

 

월요일~금요일 11:00~20:00(쉬는 시간 15:00~17:00),

토요일/공휴일 11:00~15:00,

매주 일요일,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휴무,

전화주문 불가

 

 

판매하는 메뉴는 주로 메밀, 칼국수, 돈까스이며 이번에 갔을 때는 들깨칼국수를 주문했다.

 

 

주문하고 좀 지나서 들깨칼국수가 나왔다. 처음에 돈까스가 먼저 나오길래 주문한 게 잘못 나온 건가 싶었는데 들깨칼국수 메뉴 자체에 돈까스가 같이 나온다는 걸 알았다. 들깨칼국수는 처음 먹어본 거라 이 사실은 아예 몰랐다.

 

 

들깨칼국수의 비주얼이다. 위에 부추가 올라가 있고 칼국수 면은 얇은 편에 속하고 국물은 약간 묽은 편이지만 그렇다고 맑다는 건 아니다. 국물 간도 잘 맞았고 담백한 편이라 부담 없이 먹었다. 원래 국물은 잘 안 먹는 편인데 국물도 먹고 면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 

 

 

같이 나온 돈까스. 바로 튀겨서 바삭바삭하고 테이블에 준비된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 도톰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다. 먹다 보니 맛있어서 돈까스 하나 시키고 싶었지만 칼국수랑 같이 먹다 보니 적당히 배불렀다.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고 또 가고 싶은 집이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외식은 자주 못하는 상황이지만 앞으로 상황이 더 좋아진다면 앞으로 자주 갈 예정이다. 신도림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추천할 맛집이다.

 

 

 

<허수아비돈까스>

전화번호: 02-2677-6946(전화주문 불가)
주소: 서울 구로구 신도림로 16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11:00~20:00(쉬는 시간 15:00~17:00),
토요일/공휴일 11:00~15:00,
매주 일요일,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